ePR Mall


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공지사항
 
작성일 : 13-08-22 13:05
FAQ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834  
<온라인 언론홍보>
1. 서비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전화 혹은 e메일 상담 보도자료 등 자료 전달→비용 결제→제목 및 내용 수정 →언론사 및 포털 게재→사후 확인  
 
2. 다른 홍보회사의 보도자료 서비스와 다른 점은?
epr몰은 메이저 언론과의 공식적인 계약을 통해 확실하게 게재를 보장합니다. 국내에서 10개 메이저 언론을 대상으로 홍보 서비스를 할 수 있는 곳은 epr몰 뿐입니다.
일부 인터넷 홍보회사는 마이너 언론을 주로 이용하고 메이저 언론은 한두군데 넣고서는 마치 모든 메이저 언론에 서비스되는 것처럼 과대 포장하기도 합니다.
 
3. 메이저 언론을 이용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포털에서 자료 검색 시 메이저 언론 10개사의 브랜드로 기사가 노출돼 기업의 이미지와 제품 홍보 효과를 높여줍니다. 메이저 언론이 송출한 자료는 포털에서 마이너 언론에 비해 클릭을 더 많이 유도합니다.
메이저 언론은 많은 포털과 콘텐트 공급계약을 맺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포털에 기사를 올릴 수 있습니다.
 
4. 메이저 언론을 이용하면 비싸지 않나요?
epr몰은 메이저 언론 홍보에 관한 한 시중에 나와있는 유사한 상품과 가격이 같거나 더 저렴합니다. epr몰이 메이저 언론과 긴밀한 네트워크로 연결돼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문제 발생시 해결 능력에 있어서는 epr몰을 능가할 곳이 없다고 자부합니다. epr몰은 해당 언론매체의 경영진 및 편집진과 직접 협의하며 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같은 점을 감안하면 epr몰의 가격 효율성을 따라올 곳은 없습니다.
 
5. 결제계좌와 결제방법은?
결제계좌는 하나은행 199-910010-39404 (예금주)입니다.
선입금이 원칙입니다. 다만 연간 계약 등을 할 때는 사전에 거래 조건 등을 상의할 수 있습니다.
 
6.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주나요?
물론입니다. 입금 전 혹은 후에 저희에게 사업자등록증과 세금계산서를 전송할 메일 주소를 보내주시면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한달에 여러 번 서비스할 경우는 세금계산서를 월말에 발행할 수도 있습니다.
 
7. 서비스가 미흡할 때 환불도 되나요?
언론에 기사 게재가 안됐을 경우 즉시 환불해드립니다.
 
8. 기사화가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지나친 홍보성이나 과장, 허위 내용은 해당 언론사의 편집 정책상 기사화 안될 수가 있습니다.
또 사행성이나 선정성이 있는 내용도 안될 수 있습니다.
 
9. 원하는 날짜에 보도자료를 싣기 위해서는?
epr몰은 반나절 내 처리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늦어도 의뢰 다음날 게재 가능합니다.
 
10. 보도자료도 작성해주나요?
보도자료 대필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 비용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매체로 동시에 기사를 게재 의뢰하시는 경우, 알뜰형’, ‘버금형’, ‘으뜸형등 패키지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무료로 작성해 드릴 수 있습니다.
 
11.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계약기간 또는 기사 게재 의뢰 건수 등에 따라 할인이 가능합니다.
 
12. 게재된 기사에 기자 이름이 들어가는지?
각 언론사의 정책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기자 이름이 들어간 기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사전에 말씀해주시면 기자명이 들어갈 수 있는 언론사를 추천해 드릴 것입니다.

13. HTS(
홈트레이딩시스템) 서비스란 것은?
대부분의 경제지들은 기사를 국내 30여개 증권사 중 컨텐츠 공급 계약한 증권사의 HTS(홈트레이딩시스템)에 송출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활용해 홍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오프라인 언론홍보>
14. 신문,잡지 PR도 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 epr몰의 특징은 오프라인pr 역시 정찰제와 성과주의를 고집한다는 것입니다. 클라이언트에게 우리가 할 수 있는 부분을 제시하고, 그것에 미치지 못했을 때는 그만큼 돈을 환불해드립니다.
특히 epr몰은 다양한 뉴미디어 홍보상품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기존 오프라인 PR에 뉴미디어 홍보PR을 결합할 경우 큰 홍보효과를 드릴 수 있습니다.
 
<크로스미디어 홍보>
15. 크로스미디어 홍보란 무엇인가요?
조선닷컴과 비즈니스앤TV, 전광판 등 조선미디어그룹의 인터넷, 방송과 서울 13개 지역 전광판을 활용해 다양한 뉴미디어에 기사와 광고를 냄으로써 홍보/광고 및 프로모션의 효과를 크게 높인 홍보기법을 말합니다.

<모바일 홍보>
16. 모바일 홍보란 무엇인가요?
모바일 홍보란 인기 있는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APP)에 광고를 붙이는 것입니다. epr몰은 수백개 인기 앱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을 통한 홍보 광고효과도 뛰어난 편입니다.